Recruitment
채용안내

채용 FAQ

  • 신입사원의 면접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    서류합격자에 대해 면접일정 공지 후 면접 진행합니다.
    통상 1:1 면접이며,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관련 질문, 입사 제반사항 안내, 급여 및 업무안내, 질문사항 확인 진행합니다.
  • 서류전형 후 면접자가 원하는 날 면접을 신청해도 되나요?
    조율 후 면접 가능합니다.
  • 채용 결과가 불합격이라면 따로 통보해주나요?
    1차 서류전형은 별도 공지 없으며, 2차 면접전형은 불합격의 경우 통보해드립니다.
  • 회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신입사원이 갖추어야 하는 능력은 무엇인가요?
    리더스가 추구하는 인재상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- 진취적이고 겸손한 자세로 지식과 경험을 쌓고, 최고의 전문가를 지향하며 끊임없이 노력하고 도전하는 인재(전문성)
    - 올바른 사고와 신념을 바탕으로 부정과 불의를 배격하고, 공정하게 직무를 함으로써 소비자 권익을 보호할 수 있는 인재(공정성)
    - 약속의 중요성을 인지하고, 뚜렷한 목표의식과 책임감으로 신뢰할 수 있는 인재(책임감)
  • 입사 후 근무는 희망 지역에서 할 수 있나요?
    입사지원서상의 근무희망지역을 우선 고려하여 배치합니다.
  • 입사 후 급여는 어떻게 결정되나요?
    회사내규 직군별 인정경력에 따라 결정됩니다.
  • 입사 후 근로형태는 어떻게 되나요?
    별도의 시용(수습)기간, 계약직은 없으며 정규직입니다.
  • 입사 후 별도 교육이 진행되나요?
    네. 팀별로 자체 교육이 진행됩니다.
  • 외국어와 관련된 자격증이나 성적이 없어도 지원 가능한가요?
    가능합니다.
  • 손해사정사 관련 자격증이 없어도 지원 가능한가요?
    가능합니다.
  • 각 모집전형별 합격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    개별 연락합니다.
  • 채용에 관한 사항을 자세히 알고 싶으면 어디로 문의하면 되나요?
    리더스손해사정 인사총무팀(051-465-0817)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.